본문 바로가기

낙서장 etc./슈퍼맨이 돌아왔다

[140803 슈퍼맨이 돌아왔다 38화] 삼둥이(대한민국만세) 움짤gif -민국이

 

[140803 슈퍼맨이 돌아왔다 38화]

삼둥이(대한민국만세) 움짤gif -민국이

 

 

 

Chapter 38. 엄마를 이기는 법

 

 

우리 귀여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~

민국이 위주로 움짤gif를 만들어봤어요^^

민국이 애교 대방출♡

 

 

 

만세가 민국이 바나나 뺏어먹는 장면.

민국이: 어? 응?!

 

 

 

 

민국이가 만세에게 바나나 먹여주는 모습을 보고

아빠(송일국)가 민국이 칭찬해주는 장면입니다~ㅎㅎ

아이! 예뻐~

 

 

 

 

귀여운 민국이의 흔들 댄스~

민국이 신났네요ㅎㅎㅎ

 

 

 

 

민국이: 누나 나 좀 도와줘요ㅠㅠ

누나의 손을 꼭 잡는 민국이^^

 

 

 

수영장 와서 신난 민국이ㅎㅎ

 

 

 

 

피자 맛있게 먹는 민국이ㅎㅎ

콧물 닦아주고 싶네요~ㅎㅎㅎ